이주 이론은 이주민이 결정을 기다리거나(Noussia & Lyons, 2009 ), 다른 이주 상태 사이를 이동하거나 이주 후 상태로 전환할 때 거주하는 시공간으로 임계성을 사용해 왔지만(Mitra & Evansluong, 2019 ), 임계성은 ??이주 범주 자체로 확장되지 않았습니다. 임계성의 렌즈를 통해 이동성-불가동성을 보는 것은 그것이 둘 중 하나의 범주가 아니라 이동성과 부동성이 결과를 미리 알 수 없는 궤적의 일부라는 것을 강조합니다. 그것들은 시간 속의 스냅샷이지만 다른 범주의 요소를 포함하는 복잡한 우연적 범주이기도 합니다. 부동성을 연구하는 것은 또한 부동성의 기간이 이동성-불가동 스펙트럼에서 어떻게 변형될 수 있는지 강조합니다. 마지막으로, 임계성의 렌즈를 통해 부동성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인식론적으로 전복적일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. 점점 더 다극화되는 고등 교육 관행과 이동성 부재 사이의 교차점은 이주 연구의 풍부한 원천으로 부상하고 있으며, 본 논문에서 보여주었듯이, 탈이주화된 접근 방식은 이주와의 단절성으로 인해 거의 주목받지 못했던 이주 측면들을 조명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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